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고나영, 8등신 몸매로 시선 강탈

입력 : 2016-07-22 09:43:15 수정 : 2016-07-22 09:43: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고나영이 에스콰이어 8월호 화보의 B컷을 공개했다.

고나영은 지난 21일 공개한 에스콰이어 화보에 이어 숨겨진 B컷을 공개하며 남심(男心)을 흔들고 있다. 에스콰이어 미공개 화보에서 고나영은 170cm에 이르는 늘씬한 키와 ‘이대 탕웨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자연 미인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고나영은 블랙 계열의 미니멀한 의상부터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화이트 계열의 스트라이프의 셔츠와 짧은 숏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혹적이면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 고나영은 탄력 있는 몸매와 함께 곧게 쭉 뻗은 매끈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포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고나영은 화보 인터뷰를 통해 Mnet '슈퍼스타 K 6'에 출연하게 된 계기, '이대 탕웨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이유 등의 에피소드를 진솔하게 공개했다.

한편 고나영은 지난 달 17일 2번째 싱글 'Rain'을 발표한 후 중소기업청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