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얼마나 힘들었으면… 이준기, 결국 악플러 형사고소

입력 : 2016-05-31 21:22:01 수정 : 2016-05-31 21:32: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이준기가 결국 칼을 빼들었다. 악플을 일삼은 네티즌들을 형사고소하기로 한 것.

이준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우 이준기와 나무엑터스를 향해 지난 몇 년간 온라인상에 악의적인 글을 게재해온 네티즌에 대하여 형사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법적 대응 사실을 밝혔다.

나무엑터스 측은 "지금까지는 해당 네티즌을 소속사와 배우에게 관심 있는 일원으로 생각하여, 법적 대응만큼은 유보해왔다. 하지만 해당 네티즌이 게재하는 글들이 점점 도가 지나치며 그의 게시글이 다른 네티즌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기에 법적 조치를 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준기를 향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악의적인 비방을 일삼는 이들에게도 경고한다. 그 같은 행위가 발각될 경우, 본사는 법적 절차를 진행함과 동시에 어떤 합의나 선처는 없을 것"이라며 "그간 팬 여러분이 보내주신 자료는 충분히 검토됐으며, 이번 고소의 자료로 활용됐다. 앞으로 팬 여러분께서 악성 네티즌을 발견할 시에는 이메일로 자료를 보내달라. 아울러 자료를 보낼 때는 캡처와 함께 반드시 원글의 주소를 포함해주시길 바란다"고 재차 당부했다.

한편 이준기는 SBS 새 월화드라마 '보보경심:려'에서 고려 태조왕건의 넷째 황자 왕소 역을 맡아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