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류준열이 연기하는 ‘제수호’, 첫 주부터 터졌다

입력 : 2016-05-28 14:35:05 수정 : 2016-05-28 15:12: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류준열이 MBC ‘운빨로맨스’의 제수호 캐릭터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주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류준열이 제수호 역을 맡아 성공적인 지상파 안착을 한 가운데, 처음 선보인 캐릭터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단 2회 방송분에도 캐릭터의 매력을 무한대로 발산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이끈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회 방송직후 류준열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수호 그는 누구인가?!”라는 주제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주 ‘운빨로맨스’ 방송의 핫 키워드를 바탕으로 팬들이 직접 제수호 캐릭터의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을 되짚어 본 것.

가장 많은 수의 댓글을 차지한 명장면은 2회 에필로그 방송 부분인 보늬&수호의 ‘기습키스’로 뽑혔다. 2회 엔딩 장면에서 제수호(류준열)가 술에 취한 심보늬(황정음)를 집에 데려다줬다가 속절없이 기습 키스를 당하는 장면이 그려진 것. 이는 류준열의 데뷔이래 첫 키스씬이자 키스 장면이 벌써 나오리라 예상치 못 했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제제팩토리’의 CEO로서 프로페셔널 했던 면모에 대한 언급도 많은 비율을 차지했다.게임 시연회에서 브리핑을 하는 모습과 위기에 대처하는 냉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열정적인 매력이 돋보였다는 평을 이끈 것. 이 밖에도 분노의 양치질과 빨대로 주스를 먹다 잠이 든 모습, 캐주얼한 패션 센스까지 가지각색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이처럼, 류준열은 '제수호'역을 통해 젊은 CEO로서의 철두철미함과 자유분방함을 동시에 선보이는 등 방송 첫 주 부터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발산,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류준열, 팔색조 매력을 가진 제수호를 격하게 아낍니다!”, “류준열, 어느 하나 고를 수 없을 만큼 다~ 그냥 다 좋아요!”, “류준열, 지금까지 봤던 모습과 또 다른 캐릭터 너무 좋아요!”, “류준열, 왜 때문에 내일이 수요일이 아닌거죠!”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류준열이 ‘제수호’ 캐릭터로 뜨거운 반응을 모은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