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해비치, 현대차 제네시스 EQ900 고객 전용 객실및 라운지 오픈

입력 : 2016-05-26 05:40:00 수정 : 2016-05-25 18:52: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EQ900 고객을 위한 VIP 멤버십 서비스인 ‘아너스 지(Honors G)’ 회원 전용 객실 및 라운지(사진)를 오픈했다.

해비치는 호텔 내 1개 층(6층)의 41개 객실에 제네시스 브랜드를 콘셉트로 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새롭게 리뉴얼 했다. 또한, 별도의 전용 라운지를 신설해 전담 서비스 인력이 익스프레스 체크 인/아웃, 전담 버틀러 서비스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너스 지 객실 및 라운지는 제네시스 EQ900에 사용된 내장재 소재와 컬러, 퍼들램프, 엠블럼 등이 인테리어에 적용되어 해비치 호텔 이미지에 걸 맞는 품격 있는 공간으로 탄생했다.

또한, 아너스 지 라운지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아웃 및 전담 프라이빗 버틀러, 별도의 조식 뷔페, 음료와 스낵을 무제한 이용 가능한 올데이 티&쿠키, 와인이나 칵테일 및 카나페를 무제한 이용 가능한 해피아워, 레잇나잇 등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수영장, 피트니스 등 부대 시설 및 해비치 골프 클럽 이용 등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진승재 총지배인은 “제네시스 EQ900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려는 의지와 해비치 호텔의 수준 높은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가 만나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해외에도 뉴욕 세인트 레지스 호텔 내에 벤틀리 차 내부와 같은 재질로 방을 꾸민 벤틀리 스위트 룸이 존재한다. 호텔은 고객에게 이색적인 컨셉룸을 통해 새로운 경험 제공과 신규 고객층 확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제네시스의 브랜드 특색을 라이프스타일에 반영해 자사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어 양사의 윈윈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