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녀의 성' 최정원♥서지석, 실제 연인 같은 달달 벚꽃 데이트

입력 : 2016-05-03 09:52:27 수정 : 2016-05-03 09:52: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마녀의 성’ 최정원과 서지석이 벚꽃 데이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 하였다.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에서 각종 시련 속에서 눈물 마를 날 없지만 좌절하지 않고 긍정의 힘으로 어려움을 해결해 나가는 오단별 역을 맡아 사랑을 받고 있는 최정원이 상대역 서지석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여 다정한 모습을 과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최정원은 서지석과 함께 새 하얀 벚꽃 비가 내리는 공원에서 두 손을 꼭 잡고 아름다운 절경을 배경으로 자신들의 셀카를 찍고 있어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한다. 또 최정원은 벚꽃 데이트와 딱 어울리는 쉬폰 소재의 플라워 프린트가 된 원피스와 화이트 데님 자켓을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을 선보였다.

이날 촬영장에서 최정원과 서지석은 극중 모진 역경을 헤쳐나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은 오단별과 신강현 캐릭터에 푹 빠져 꽃 길을 걸으며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커플의 모습을 보여 그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배우부터 스태프들까지 사진을 찍으며 봄날의 추억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마녀의 성’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지호 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