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 혼자 산다’한채아, "첫 촬영을 마쳤다."섹시한 그녀의 싱글 라이프는?

입력 : 2016-02-11 23:57:08 수정 : 2016-02-11 23:57: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 혼자 산다’한채아, "첫 촬영을 마쳤다."섹시한 그녀의 싱글 라이프는?사진=맥심화보]

‘나 혼자 산다’한채아, "첫 촬영을 마쳤다."섹시한 그녀의 싱글 라이프는?

배우 한채아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첫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한편 한채아가 ‘나 혼자 산다’에 합류할 것으로 보이면서 과거 한채아의 섹시 화보도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한채아는 과거 한 남성 잡지의 표지 모델로 나와 섹시한 포즈로 남심을 흔들었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은 11일 “한채아가 이번 설 연휴에 ‘나 혼자 산다’의 첫 촬영을 마쳤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한채아는 지난해 방송된 MBC 예능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독거미부대에 선발되며 특공 레펠 등 고된 훈련을 모두 이겨냈다. 예쁜 외모에도 털털한 성격을 보여줘 인기를 끌었다.

대한민국의 여배우이자 30대 미혼녀로 사는 한채아의 일상은 어떨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