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달샤벳 수빈, 머슬퀸 출연… 완벽한 바디라인 '시선강탈'

입력 : 2016-02-03 10:17:10 수정 : 2016-02-04 15:56: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 수빈이 설특집 프로그램 ‘머슬퀸 프로젝트’ 촬영을 끝낸 가운데, 사진을 공개했다.

수빈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머슬퀸프로젝트를 무사히 마치고 정신없는 스케줄을 잘 마무리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빈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몸매를 드러내며 자세를 취하고 있다. 특히, 컴백 후 주목 받았던 11자 복근을 당당하게 자랑하며 섹시한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수빈은 인스타그램에 “내게 111자 복근과 기립근을 선물해준 아름언니♡, 멋진 안무를 만들어주신 모카쌤♡ 진심으로 고마워요”라며 ‘머슬퀸 프로젝트’를 함께 준비한 트레이너와 안무가에게 고마움을 표시 했다.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수빈은 이 프로그램을 위해 바쁜 스케줄을 쪼개 촬영 3주 전부터 트레이닝과 안무레슨을 받는 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해왔다”, “새벽에 잠을 안자고 트레이닝에 매진했다. 예쁘게 봐달라” 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 수빈이 출연하는 KBS2 설특집 ‘머슬퀸 프로젝트’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7명의 트레이너와 7명의 여성스타들의 만남으로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이다. 트레이너가 멘토로, 연예인들이 멘티로 나서 함께 다양한 종목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9일 방송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