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종호, KBS 새 일일극 '천상의 약속' 합류… 이번엔 순정마초다

입력 : 2016-01-07 09:19:43 수정 : 2016-01-07 09:19: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송종호가 KBS2 새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천상의 약속’은 엄마와 자신의 복수를 위해, 죽은 쌍둥이 언니의 신분으로 위장한 후 원수의 남동생과 계획적으로 결혼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극중 송종호는 대기업 회장의 외아들 ‘박휘경’역을 맡았다.

반듯한 외모와 신사적인 매너로 인기가 많은 바람둥이 스타일이지만, 이성에 대한 불신과 배반의 트라우마 때문에 결코 진심까지는 주지 않는 철벽남. 그러나 이유리(이나연 역)을 만나면서 마음을 열기 시작하고, 결국 한 여자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종호는 ‘천상의 약속’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쁩니다. 즐겁게 촬영하고,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2월에 방영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송종호 외에 이유리, 박하나, 서준영이 출연을 확정지은 KBS2 새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은 2월 1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