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걸그룹 라붐, '아로 아로' 재킷 공개… 복고풍 요조숙녀의 완성

입력 : 2015-11-27 11:57:24 수정 : 2015-11-27 11:57: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상큼발랄부터 청순미까지 다중매력을 보유한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컴백을 앞두고 새 싱글 'AALOW AALOW(아로아로)'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늘(27일) 0시 라붐의 공식 팬카페와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는 라붐의 싱글 앨범 제목 'AALOW AALOW'와 함께 상큼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여섯 멤버 유정-율희-ZN-솔빈-해인-소연이 각각 자신만의 우아한 요조숙녀 포즈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싱글 곡 '아로 아로'는 80년대 흑인 R&B 풍의 '어떡할래', 60년대 느낌을 아이돌 뮤직으로 재해석한 '슈가 슈가(SUGAR SUGAR)'에 이은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의 복고 프로젝트 3번째 트랙이다. 30대 이상에게는 그 시절의 향수를, 후크송에 익숙해진 10, 20대에게는 아이돌 음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구, 신세대가 모두 공감 할 수 있는 곡이 될 예정.

상큼발랄한 이미지로 알려진 라붐이 복고풍의 요조 숙녀로 변신한 가운데, 이번 곡을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지 주목되고 있다. 라붐의 새 싱글 'AALOW AALOW' 는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올 겨울 라붐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상큼함을 더한 선물이 될 것으로 전망 된다.

한편, 라붐은 12월 2일 음반 발매, 12월 6일 음원 공개에 앞서 12월 1일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