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청룡영화제 유준상-홍은희, 시상자로 등장하자…애정 가득 “진짜 이쁘네요”

입력 : 2015-11-26 22:47:16 수정 : 2015-11-26 22:47: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청룡영화제 유준상이 홍은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사진=SBS 청룡영화제 캡처
청룡영화제 유준상-홍은희, 시상자로 등장하자…애정 가득 “진짜 이쁘네요”

청룡영화제 유준상이 홍은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유준상은 11월26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상(청룡영화제) 시상식에서 아내 홍은희가 시상자로 나오자 극찬을 이어갔다.

이날 “유준상 씨가 홍은희 씨의 군복 입은 모습과 드레스 입은 모습 중 무얼 좋아하는지 궁금하다”는 말에 유준상은 “둘 다 좋아한다. 군대에 또 가셨으면 좋겠는데”라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재출연을 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은희는 “오늘 청룡영화제에 나온다고 해서 드레스로 한번 꾸며봤다. 얼마 전 영화 '무서운 이야기3' 촬영을 마쳤는데 내년에는 수상자로 꼭 이 자리에 서고 싶다”라고 소원을 드러냈다.

이에 유준상은 “오늘 드레스 참 예뻤다”고 칭찬해 두 부부의 다정함을 드러냈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