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준수, 연말콘서트 티켓오픈… 이번에도 '이.선.좌' 예감

입력 : 2015-11-18 11:40:00 수정 : 2015-11-18 11:4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최고의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티켓 오픈이 오늘 진행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5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 티켓 오픈이 18일 저녁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올 연말, 김준수의 명품 올라이브 공연을 함께하고자 하는 팬들로 벌써부터 역대급 티켓 대란이 예고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매년 티켓 오픈 때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해 김준수의 파급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올해는 무려 60인조 풀 오케스트라와 함께 뮤지컬 넘버, 솔로 앨범의 발라드 수록곡, 드라마 OST 등을 선보이는 김준수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김준수의 공연은 ‘이.선.좌’(이미 선택된 좌석입니다)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개최하는 공연마다 티켓을 구하기 어려운 공연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연말 콘서트 역시 그동안의 티켓 대란에 버금가는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15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 1차 티켓 오픈은 18일 저녁 8시부터 옥션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