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비트윈, 日 타워레코드 쇼케이스 대성황… 팬들도 대열광

입력 : 2015-10-12 14:58:05 수정 : 2015-10-12 14:58: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5인조 보이그룹 비트윈이 신곡 ‘STALKER(스토커)’로 일본 타워레코드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지난 9일 일본 최대 음반체인점인 타워코드사의 초청으로 도쿄 시부야점에서 많은 팬들은 물론 각종 언론매체의 취재 및 음반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신곡 STALKER(스토커)를 발표하며 쇼케이스 및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체조돌 영조를 시작으로 선혁 태권도, 성호 뮤지컬 등 멤버들의 다양한 특기를 공개하였으며, 특히 한국에서 선보인 적 없는 미니앨범 ‘INSATIABLE’ 수록곡 ‘BEAUTIFUL NIGHT’가 처음 공개됐다. 타이틀곡 ‘STALKER(스토커)’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공연장의 모든 이들을 열광케 하기에 충분했다. 공연 후 사진 촬영 및 악수회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과의 반가운 만남을 이어갔다.

이번 일본 프로모션으로 지금까지의 귀엽고 친근한 아이돌에서 성숙한 성인의 멋진 모습으로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으로 관심 집중시키며, 일본의 대표 매거진 ‘여성자신’을 비롯하여 여러 매체들로부터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는 등 일본 현지에서 비트윈(선혁, 영조, 정하, 윤후, 성호)의 대한 발전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이외에 도쿄 'K-Stage O!', 'Show Box', 야마하 스튜디오 등 다양한 공연장에서 약 2000여명의 일본 팬들과 만남을 가지고 5일간의 일본 프로모션 일정을 마치고 14일 귀국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