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해진, 그가 입으면 무조건 뜬다 “세계를 흔든 패셔니스타”

입력 : 2015-10-07 11:07:15 수정 : 2015-10-07 11:07: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박해진이 아시아를 넘어 세계까지 뒤흔든 화보와 패션의 황제로 등극했다.

배우 박해진하면 믿고 보는 섬세한 감정연기는 기본, 특히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패션으로 방송을 통해 보여주는 의상 뿐만 아니라 공항패션, 사복패션 등 그가 입고, 들고, 신는 모든 것은 늘 화제의 중심에 오르고 있다. 특히, 그가 드라마에 출연 당시 입었던 의상들은 방송 직후 SNS에서 뜨겁게 오르내리기 시작함은 물론 포털사이트에 그의 이름을 검색하면 ‘박해진 머리’, ‘박해진 사복’, ‘박해진 청자켓’, ‘박해진 블루종’, ‘박해진 맨투맨’, ‘박해진 헤어’, ‘박해진 신발’ 등 패션에 관련된 연관검색어들이 줄을 잇는다.

이처럼 연기와 패션, 두 가지 모두 놓치지 않는 트렌디세터 박해진은 2014 ‘엠넷 스타일 어워즈’에서 유일무이한 2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해를 빛낸 10명의 스타일 아이콘들에게 주는 본상에 자신만의 뛰어난 패션스타일로 대중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고 나아가 해외에도 한국의 감각적인 패션스타일을 널리 알린 스타에게 주는 K스타일상을 함께 수상했던 것. 실제 중국 배우들 역시 박해진의 헤어와 패션들을 참고해 스타일링에 많은 변화를 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박해진 스타일은 한국과 중국 등 그의 주 활동무대인 아시아에서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미국까지 점령하고 있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SBS ‘별에서 온 그대’의 이휘경의 댄디하고 깔끔한 의상은 한국 의상 열풍을 일으켰고 박해진이 출연한 SBS ‘닥터 이방인’의 한재준 역은 전형적인 미국 드라마 인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이에 그는 한국 배우 중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센스와 훌륭한 연기력을 모두 갖춘 스타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그는 최근 몇 년 간 국내외 유수의 패션지 속에서 그 누구도 쉽게 소화할 수 없는 다양한 의상들을 빈틈없이 소화하며 역시 믿고 보는 명품 패셔니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다. 댄디함과 부드러움부터 카리스마와 세련미 등 그가 가진 다양한 이미지와 186cm의 수려한 비율이 더해져 그야말로 완벽 그 자체로 평가받고 있는 것.

무엇보다 그는 올 겨울 방송을 앞둔 차기작 tvN ‘치즈인더트랩’의 유정패션을 위해 직접 의상 구입부터 스타일링까지 디테일하게 신경쓰고 있어 새롭게 탄생할 ‘박해진 스타일’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배우 박해진은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