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필립, 블루밍비데 모델 낙점 “고급스런 이미지”

입력 : 2015-10-05 09:58:08 수정 : 2015-10-05 09:58: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새로운 주방, 욕실문화의 선도자 ㈜엔씨엠의 주력 브랜드인 블루밍비데가 배우 최필립을 광고 모델로 선정해 홍보에 나선다.

(주)엔씨엠은 ‘We bring new cultures’라는 슬로건으로 틀에 박히지 않는 비데의 기능과 효과를 내세우며 배우 최필립을 통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로 업계시장에서 어필할 예정이다.

최근 최필립은 채널A '아내가 뿔났다’에서 가상속 드림맨으로 출연하며 큰 호응을 얻으바 있으며 KBS ‘개그콘서트’에 깜짝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MBC 후속 아침드라마 ‘오늘도 승리’의 남자 주인공 차선우역을 맡아 10월부터 본격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TONG측은 “최필립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잇는데 주력하고 있다. 더불어 광고까지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더 좋은 모습을 위해 노력중이다”라고 향후 행보에 관해 언급했다.

한편, 블루밍 비데는 최필립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홈페이지 리뉴얼과 중화권 유통라인 확대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