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B국민은행, 계좌이동제 대비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 선봬

입력 : 2015-08-30 13:23:35 수정 : 2015-08-30 13:23: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류근원 기자〕 KB국민은행은 최근 계좌이동제에 특화된 신상품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을 출시했다.

상품은 통장, 카드, 적금, 대출 등 4개 컬렉션으로 구성돼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우선 ‘KB국민ONE통장’은 기존 거래 고객은 물론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도 수수료 면제, 대출금리 할인을 제공한다. 입출금이 자유로우며 매월 이 통장에서 공과금 이체, KB카드(신용/체크) 결제실적이 1건만 있어도 3개 수수료(전자금융타행이체, KB자동화기기 시간외출금, 타행자동이체)를 무제한 면제해 준다. 추가로 급여이체, 연금수령, 가맹점결제 중 1건 이상 추가 실적이 있다면 3개 수수료(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월5회, SMS입출금내역통지, KB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월10회)까지 최대 6개 항목에서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ONE카드’는 포인트 적립에 용이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기본 0.7%가 적립되며 ▲주말 사용 추가 적립 0.5% ▲생활업종 이용 시 추가 적립 0.5% ▲‘KB국민ONE통장’을 카드 결제계좌로 이용 시 추가 적립 0.3% 등 최대 2.0%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 ▲해외이용금액 2.0% 캐시백 ▲영화/놀이공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KB국민ONE체크카드’도 기본 적립 0.2%, 추가적립 0.4%로, 최대 0.6%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출금하거나 카드결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다.

‘KB국민ONE적금’은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자동 재예치되는 장기거래 상품이다. 1년제 기본금리 연1.5%에‘KB국민ONE통장’ 보유 시 연0.2%p, KB스타뱅킹(인터넷뱅킹)을 통해 적금에 가입할 경우 연0.2%p를 각각 우대한다. 최고 연1.9%의 이율을 자랑한다.

‘KB국민ONE대출’은 소액 신용대출다. ‘KB국민ONE통장’ 을 보유하고 자동이체 거래, KB카드 결제 실적이 있다면 대출 기본자격이 부여되며 거래실적에 따라 ▲‘KB국민ONE카드’가입 시 연0.3%p ▲자동이체 3건 이상 등록 시 연0.2%p 등 최대 연0.9%p 금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은행은 오는 9월 말까지 급여·연금 이체, 가맹점대금, APT관리비 등 자동이체 신규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KB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계획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본 상품은 계좌이동제를 통해 거래 은행을 옮기려는 신규 고객에게는 쉬운 조건의 혜택 제공하고, 기존 거래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출시된 패키지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평생금융 파트너로서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계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tara9@sportsworldi.com

수수료 면제·대출 금리 할인을 적용한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