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채아, "성형 수술 인지도 없을때... ' 모두 놀라게 한 솔직고백

입력 : 2015-08-24 10:56:03 수정 : 2015-08-24 10:56: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채아, "성형 수술 인지도 없을때... ' 모두 놀라게 한 솔직고백
한채아, "성형 수술 인지도 없을때... ' 모두 놀라게 한 솔직고백

한채아가 23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출연해 화제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한채아의 성형 수술 관련 발언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한채아는 과거 진행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을 하려고 생각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당한채아는 "외모 지적을 많이 받았다"며 "코가 너무 높다거나 눈매가 강하다든지 말이다. 주변에서 하도 그런 말을 하니까 한때는 코를 깎아서 낮추는 수술을 해야 하나 생각도 했다"고 말문을 열였다.

 한채아는 "시간이 지나서 내 얼굴을 아는 사람이 많아져 수술할 기회도 놓쳤다. 코 수술이 무서워졌다. 지금 내 얼굴에 괜히 성형 수술 했다가 '달라진 얼굴', '성형 의혹' 등으로 질타 받고 악플이 달리면 어떡하나. 차라리 수술을 할 거였으면 인지도 없었을 때 했어야 했는데..."라며 솔직하게 고백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한편 한채아는 23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에서 '여군특집3'로 꾸며진 방송에 출연했다. 한채아 외에도 사유리, 신소율, 한그루, 유선, 최유진, 박규리, 김현숙, 전미라, 제시가 '여군특집3'에 캐스팅이 확정, 독거미부대에 입소했다.

인터넷팀 강주혁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