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은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출연도 한적 없는데 화들짝 놀랐다'

입력 : 2015-08-03 13:12:06 수정 : 2015-08-03 13:12: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은
여은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출연도 한적 없는데 화들짝 놀랐다'

 여은이 '복면가왕'에 출연한 적이 없다'며 멜로디데이 측에서 밝혔다.

여은이 속해있는 멜로디데이 측은 3일 한 매체를 통해 "여은이 '복면가왕'에서 나왔던 '고추아가씨'가 아니다"며 "아마 여은과 흡사하게 생각하는 것 같은데, '복면가왕'에 출연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여은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게재된 것을 보고 화들짝 놀랐다고 설명한 멜로디데이 측은 "'고추 아가씨'가 누군지 나도 예상해보고 있다"고 덧붙여 정말 여은이 '고추아가씨'가 아니라고 쐐기를 박은 것.

여은이라고 추정하고 있던 '고추아가씨'는 지난 2일 MBC '복면가왕'에서 9대 가왕에 등극했다. 이후 고추아가씨의 정체를 두고 많은 네티즌들은 멜로디데이 멤버 여은이 아니냐는 추정하고 있던 것.

여은은 KBS 2TV '내딸 서영이' OST에 참여한 바 있어 '고추아가씨'의 음색과 목소리가 유사하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대 위 노래를 부르는 습관과 신장까지 여은과 비슷해 네티즌들의 의구심이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은 정말 복면가왕 안나왔어?", "여은이 고추아가씨 맞는데", "여은 맞을듯 맞아도 누가 밝혀지기 전에 맞다고 하겠냐"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강주혁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