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밤선비' 이준기, 풀어 헤친 머리에도 아우라 여전

입력 : 2015-08-01 11:17:20 수정 : 2015-08-01 12:06: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이준기의 아련한 감정이 돋보이는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눈빛만으로도 아련하고도 절제된 뱀파이어의 감정을 온전히 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은 비하인드 스틸임에도 불구하고, 이준기가 갖고 있는 배우만의 아우라와 캐릭터의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이준기는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김성열 역을 맡아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뱀파이어 변신 연기는 물론 멜로부터 액션까지 완벽히 소화해 ‘국보급 연기’라는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준기의 열연이 돋보이는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 책쾌 조양선(이유비 분)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다. 매 주 수, 목 밤 10시 방송.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