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메이즈러너2' 이기홍, 여자친구와 행복한 결혼식

입력 : 2015-05-20 15:37:21 수정 : 2015-05-20 15:37: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이즈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의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한국인 배우 이기홍의 결혼식 사진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다.

영화 ‘메이즈 러너’에 출연한 한국계 배우 이기홍이 지난 3월 품절남이 됐다.

지난 3월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기홍 결혼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이기홍 지인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이기홍과 신부의 행복한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기홍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바 있다. 이기홍은 지난 3월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LA) 인근에서 신부 최하영과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

시진 속에서 이기홍은 신부와 다정한 모습으로 결혼식 피로연을 즐기는가 하면 지인들이 보는 앞에서 입을 맞추며 애정을 뽐내고 있다.

한편 이기홍은 '메이즈러너'에서 민호역으로 전세계적 사랑을 받았다.

또 지난 19일 영화 ‘메이즈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이하 ‘메이즈러너2’)메이즈러너2' 의 공식 예고편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메이즈러너2’는 지난 편에서 살아남은 인물들을 대상으로 다시 시작된 사막 미로 테스트가 담겼다. 살기 위해 사막으로 나가야 하는 소년들의 사투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