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모시술 받기 전 고려해야 사항은 모든 모 제거가능한 ‘아포지플러스’

입력 : 2015-04-21 10:19:52 수정 : 2015-04-21 10:19: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본격적인 제모시즌을 맞아 여성들의 제모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팔과 다리, 겨드랑이와 같이 대표적인 노출부위는 물론, 비키니라인제모나 브라질리언제모 같은 다소 민감할 수 있는 부위의 시술에도 과거에 비해 관심도가 높아졌다.

이에따라 제모시 사용하는 레이저장비의 종류도 다양해져 시술을 원하는 사람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도 제모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지금처럼 레이저제모 장비가 다양하기 훨씬 이전에는 여성들의 제모에 대한 인식이 지금과 같지 않고 자가관리나 전문적인 샵을 찾아 시술을 받는 것을 당연하게 여겼다. 하지만, 자가관리나 왁싱은 효과도 완벽하지 않을 뿐더러 자신의 피부상태 및 모(毛)의 상태를 정확하게 체크할 수 없다는 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최근 들어 제모 시술을 위해 전문적인 관리 및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렇다면, 제모 시술을 위해 병원에 방문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 다양한 레이저제모 장비들 가운데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비는 무엇인지 알아봤다.

◆‘여의사제모, 개인 제모실’ 시스템 갖춘 병원 선택하는 것이 중요

여성 제모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바로 ‘여의사제모’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들어 비키니라인제모 및 브라질리언제모(음모제모), 항문제모 등 다소 민감할 수 있는 부위에 대한 관심도도 함께 높아진 만큼 여자 의사가 제모 시술 및 관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하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앞서 언급한 비키니라인제모, 브라질리언제모(음모제모), 항문제모 등은 위생적인 효과와 더불어 여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는 점, 성감도 증진 및 성적매력 상승 등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이유로 이를 원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부위의 제모시술은 개개인의 피부상태와 모(毛)의 상태를 체크한 후 이뤄지는 것이 보통인데, 이런 일련의 과정은 여성으로서 수치심이 생길 수도 있는 부분이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 시술 및 관리와 더불어 상담부분까지 여자 의사가 진행하고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제모가 이뤄지는 장소가 개방되어 있는 곳이라면 민망함과 부끄러움을 감출 수 없을 것이다. 이러한 부분을 고려해 최근 들어 개인 제모실, 1:1 제모실을 운영하고 있는 병원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사항도 필수적으로 고려해봐야 할 사항이다.

◆다양한 레이저제모 장비 중에서도 단연 으뜸인 ‘아포지플러스’

병원을 선택하는데 있어 중요하게 고려해봐야 할 사항을 알아봤다면, 이제 어떤 제모 장비를 선택할까 하는 문제가 남아있다. 평소에도 제모장비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여성이라면 다양한 장비들 가운데 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일이 어렵지 않겠지만, 일반적인 여성이라면 제모 장비를 선택함에 있어서 어려움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그러한 고민과 어려움을 한 번에 덜어줄 레이저 제모 장비가 있는데, 다양한 레이저제모 장비들 중에서도 단연 으뜸으로 꼽히는 ‘아포지플러스’가 바로 그것이다.

아포지플러스는 기존의 아포지5500 장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출시된 모델로 미국FDA의 안전성 승인을 받은 레이저제모 장비이다. 모(毛)의 굵기나 상태, 양, 색에 관계없이 어떤 종류의 모(毛)라고 할지라도 깔끔한 제모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아포지플러스 제모 장비는 일반적인 제모 장비와 다르게 ‘공중타격방식’을 채택해 시술 대상자와의 직접적인 접촉 없이도 제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에어쿨링’이라는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해 시술 간에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을 현저하게 줄였다. 또한 제모 시술 전에 도포해야 했던 제모젤이 필요치 않아 더욱 깔끔하고 위생적인 제모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대해 강남역 시안클리닉 최유리 원장은 “현재 시중에서 운용하고 있는 레이저제모 장비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다. 하지만 모든 종류의 모를 커버할 수 있는 장비 중에서 아포지플러스가 가장 뛰어나다는 것이 정설이다”라면서, “아포지플러스는 개개인의 다양한 피부상태를 전반적으로 아우를 수 있는 제모 장비이기 때문에 굉장히 수요가 많은 편이다. 또한, ‘비접촉식 제모’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비이기도 하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선택보다는 전문가와의 정확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더욱 알맞은 제모 장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