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기확대 시술로 자신감과 파트너 만족도 높일 수 있어

입력 : 2015-04-21 13:41:26 수정 : 2015-04-21 13:41: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남성들은 살면서 수많은 고민들을 하게 된다. 그 중 남들에게 쉽게 말하지 못할 고민이 있는데 바로 성기능 문제와 관련된 것들이다. 실제로 성인들 중 성기능이 예전같이 않아 고민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남성들의 자신감과 자존감이 떨어지는 왜소증이나 발기부전, 조루 등의 질환을 상담받기 위해 비뇨기과를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음경 왜소증은 부부관계 시, 더 나아가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위축감을 줄 수 있다. 위축감과 부부관계 만족감을 위해 고려해 볼 때 성기확대 시술은 많은 남성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성기확대 시술은 평소 길이가 4cm 이하인 경우에 왜소증으로 판단하고 실시할 수 있지만 본인 스스로 음경 사이즈에 대해 불만이 있는 경우에 음경왜소 콤플렉스 상태로 규정할 수 있고 성기확대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대구에 위치한 맨남성의원 하정서 원장은 “남성 확대의 한 방법인 임플란트 음경확대의 경우 KFDA에서 안전성 승인을 받은 의료용 실리콘으로 제조된 보형물을 남성의 음경에 이식하는 확대 방식이다. 비교적 짧은 수술 시간으로 자신의 성기에 맞는 이식수술이 가능하다”며 “특히 최근에 개발된 여러 수술법들은 수많은 사람들의 요구조건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며, 중요한 것은 다양한 수술법 중 본인의 신체조건, 수술 목적 등을 고려해 본인에 맞는 수술방법을 신중히 잘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구 맨남성의원 하정서 원장은 “성기확대는 남성에게 있어 가장 중요하고 자신감회복, 성감회복에 중요한 부위의 수술이기 때문에 다양한 임상경험과 환자 중심의 비뇨기과에서 진행해야 한다”며 “맨남성의원은 다년간 축적된 수술 노하우와 5년연속 보건산업대상을 수상한 경력으로 성기확대 시술을 받고자 하는 환자들의 편이를 우선시 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성기확대 또는 그 이외의 기능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실시간 이메일,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상담 요청이 가능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