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주말, 1차 조합원 모집 마감” 동작센트럴서희스타힐스

입력 : 2015-04-17 11:58:00 수정 : 2015-04-17 11:58: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극심한 전세란속에서 내집마련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주택조합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동작센트럴 서희스타힐스가 수도권 아파트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다.

1,222세대로 구성된 이 아파트는 3월 12일 모델하우스가 오픈한 이후 한달도 안돼 조합설립인가 기준인 50%의 조합원모집이 이루어져 금주 주말인 19일에 1차 조합원 모집을 마감한다. 근래에 없던 빠른 진행속도에 동종업계에서는 지역주택조합의 롤모델처럼 여겨지고 있을 정도다.

단지내에 국공립 어린이집이 예정되어 있고 바로앞에 여의도 공원 1.5배 크기인 상도근린공원이 있고 녹지율이 57%에 이를정도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2021년 완공예정인 동작행정타운과 인접해있으며 주변에 동작문화원과 노량진 수산시장, 롯데백화점 관악점등 편의시설 접근성도 뛰어난다.

학군 역시 뛰어나 인근에 상도초교, 장승중교, 당곡고, 숭의여고 등이 인접하고 10분 거리 이내에 숭실대, 중앙대, 서울대가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동작센트럴서희스타힐스’ 뛰어난 입지가 강점이다. 상도동은 강남, 용산,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역 중간 지점에 위치해 다른 지역으로 접근성이 좋다. 지하철 7호선 상도역과 장승배기역이 도보로 약 10분 거리이며, 올림픽대로와 현충로, 동작대로, 양녕로, 남부순환로 등 여러 도로망도 갖췄다.

동작문화원과 보라매공원, 노량진수산시장과 롯데백화점 등 여러 편의시설과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좋은 편이다. 상도초교, 신상도초교, 장승중교, 국사봉중교 등은 물론 숭실대, 중앙대 등 대학시설도 인접해 있다.

동작센트럴서희스타힐스는 현재 조합원들의 부담을 최대한 줄여주기 위해 조합원 가입시 중도금 60% 무이자 융자의 혜택과 계약금 정액제등을 시행하며 선착순 지정계약을 시행하고 있다. 1차 조합원 모집이 마감에 가까워지며, 2차 조합원 모집때에는 경쟁이 더 치열해져 분양가가 과열 될 것이라는 전문가의 의견도 나오고 있다.

분양문의 : 1599-4667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