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소연, '엘사' 완벽 변신… '비정상회담' G12 반할만!

입력 : 2015-03-31 14:00:08 수정 : 2015-03-31 14:00: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소연의 '엘사' 변신 모습이 공개됐다.

31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 측은 김소연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소연은 금발로 땋은 머리와 왕관, 드레스까지 갖춰 입고 있는 모습이다.

김소연은 극중에서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엘사로 변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소연의 심각한 표정이 첫 방송이 시작되기도 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소연은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일에서만큼은 완벽한 프로이면서도 내면으로는 여리고 사랑스러움까지 간직한 비서 '순정' 역으로 열연할 예정이다.

한편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김소연, 정경호, 윤현민이 출연하며 오는 4월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30일 김소연은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깜찍한 애교를 선보여 G12 멤버들을 웃음 짓게 했다.

'비정상회담 김소연' '비정상회담 김소연' '비정상회담 김소연' '비정상회담 김소연' '비정상회담 김소연'

온라인 뉴스팀
사진=JTB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