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강우, 완벽 수트 화보컷… 男다른 남성미 물씬

입력 : 2015-03-27 10:13:47 수정 : 2015-03-27 10:13: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김강우가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해 반응이 뜨겁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7일) 김강우가 ‘퍼스트룩’과 진행한 화보가 공개됐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함께 완벽한 수트핏으로 남성미를 뽐낸 김강우의 화보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강우는 카메라를 뚫을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내뿜는가 하면 시크하면서도 거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스트라이프 수트와 오렌지컬러의 코트 속에서도 숨겨지지 않는 김강우의 탄탄한 몸매가 완벽 수트핏을 완성시키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화보촬영장에서는 조각 같은 외모와 수트핏은 물론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완벽한 애디튜트를 선보인 김강우를 향한 스태프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한편, 김강우는 오는 2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OCN ‘실종느와르 M’에서 IQ 187의 엘리트 형사 길수현으로 분해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지닌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