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광양매화축제도 즐기고 하동펜션 ’아름다운산골펜션’에서 휴식도 즐기다

입력 : 2015-03-06 15:07:38 수정 : 2015-03-06 15:07: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하동펜션‘아름다운산골펜션’ 외부 전경사진 및 내부사진
봄을 알리는 광양매화축제가 오는 14~22일까지 열린다.

올해 광양매화축제는 18회를 맞이하며 ‘꽃길따라물길따라 섬진강 매화 여행’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다.축제는 ‘봄, 매화, 여름 매실로 우리 함께 힐링합시다’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지난해 광양매화축제 기간동안 1일 평균 11만여명, 약 9000대의 차량이 축제장을 찾았다. 올해도 많은 인파가 광양매화축제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 돼섬진강둔치공원 등 6개소 3,830면의 주차장과 둔치제방도로등 임시주차공간 1,360면을 확보했다.

이렇게 많은 관광객들이 광양매화축제를 보고, 편하고 안락한 곳에서 쉬며 힐링하기 위해 펜션을 예약하는 이들도 많다.

이 가운데 하동펜션‘아름다운산골펜션’을 찾는 발걸음도 분주하다. 이 펜션은모든 객실이 황토로 지어진웰빙펜션 유명하다. 실제 황토와 소금, 옥돌, 참숯 등으로 30cm이상 바닥시공을 해 저온찜질펜션의 진면목을 자랑한다는 평가도 받고있다.

펜션을 하루전에 예약하게 되면 구들장에 미리 군불을 지펴 최적의 저온찜질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 돼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잇다.

하동펜션아름다운산골펜션 여민호 사장은 “고객들이 언제나 편안하고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유지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의 과정에서 나 자신조차 건강해지고 자연 속에 더불어 벗 삼아지는 것 같아 언제나 즐겁다. 단풍이 지고 하얀눈이 내리는 올겨울 여행은 온기와 추억이 아스라이 쌓여있는 아름다운산골펜션에서힐링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산골펜션은 경남 하동군 화개면 범왕길 198(범왕리 1287)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이용자를 위한 픽업서비스도 제공한다. 문의는 홈페이지(www.harmony-pension.co.kr)와 전화(055-883-7601)를 통해 가능하며, 광양매화축제는 시 전역에서 열린다.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