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거제도 '바토리조트펜션', 커플·가족 스파펜션으로 인기

입력 : 2015-03-03 16:44:32 수정 : 2015-03-03 16:44: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외출하기 알맞은 봄이 찾아오면서 전국 각지 여행명소들이 여행객들로 붐비고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날씨가 따뜻한 남부지방 바닷가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하늘과 맞닿아 있는 듯한 뻥 뚫린 바다의 멋진 풍광을 바라보면 도시의 답답한 생활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남해안 특유의 다도해 자연경관을 만끽하고 싶다면 경남 거제도를 방문해 볼만하다.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거제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코스들과 이국적인 볼거리, 맛집과 고급 펜션들이 많아 낭만적인 커플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이곳은 KBS2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유명한 외도보타니아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배경이 됐던 장사도해상공원을 비롯해 각종 예능프로그램의 촬영지가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또 해금강과 거제 씨월드 등 다양한 관광지와 휴양지가 많아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로도 명성이 높다.

잔디로 이뤄진 민둥산에 대형풍차가 돌아가는 바람의 언덕과 몽돌이 깔린 해변의 몽돌해수욕장, 경치가 아름답기로 소문이 난 매물도 등도 손꼽히는 휴양 명소다.

이런 거제도에는 럭셔리 펜션들도 많아 힐링여행을 하기에도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주목되는 곳이 학동몽돌해수욕장에 위치해 바다가 보이는 스파펜션으로 유명한 ‘바토리조트펜션’이다.

전 객실에 바다 조망권을 갖춰놓은 바토리조트펜션은 지난해 5월에 오픈해 최신식 시설을 자랑한다.

객실마다 스파가 설치돼 있어 커플•연인 들은 바다를 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거제도 유일의 지하암반 230m의 천연심층해수를 끓인 천연해수찜질도 가능하다.

탁 트인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는 바토리조트펜션의 매력에 방점을 찍는다. 자체 카페를 운영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최고급 원두 커피를 음미할 수 있다.

이런 바토리조트펜션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주중, 주말 객실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렴하게 방문하기 최적의 시기다.

거제도가족커플스파펜션 바토리조트펜션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batopension.co.kr)에서 확인.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