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승옥, 약속 지켰다! 니엘 음악방송 1위에 '인기가요' 무대 올라

입력 : 2015-03-01 14:58:57 수정 : 2015-03-01 17:38: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니엘이 ‘인기가요’를 통해 유승옥과 한층 더 섹시한 무대를 펼쳤다.

니엘은 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못된 여자’ 무대에서는 특별한 게스트가 함께 나와 무대를 한층 더 빛내주었다.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서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해 니엘과 환상의 호흡을 맞춘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무대 위에 등장한 것. 니엘이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면 무대에 함께 출연하기로 한 유승옥은 지난 2월 27일과 28일 연일 ‘뮤직뱅크’와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니엘을 위해 약속을 지키며 감각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몸매가 확연히 드러나는 누드톤의 원피스를 입고 나온 유승옥과 커플 의상으로 보이는 연핑크색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선 니엘은 ‘못된 여자’ 유승옥을 유혹하는 듯한 퍼포먼스로 섹시함을 감출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못된 여자’ 답게 니엘의 유혹을 뿌리치는 유승옥의 제스처 또한 눈길을 끌며 무대를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보여줬다.

니엘과 함께 무대에 오른 유승옥은 황금 비율 몸매의 소유자로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도 출연하며 연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핫한 신예다. 최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의 ‘2015 스타킹 특별기획 유승옥 프로젝트 10주간의 기적’이라는 혹독한 다이어트 도전기 프로젝트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니엘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힙합계의 실력파 랩퍼 도끼가 피처링 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니엘은 타이틀곡 ‘못된 여자’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