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체중 목격?

입력 : 2015-03-01 11:04:15 수정 : 2015-03-01 13:13: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체중 목격?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이 유라의 몸무게에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유라와 홍종현이 남이섬으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유라와 홍종현 두 사람은 하늘 길을 이용하는 짚와이어를 타고 남이섬에 들어가기 위해 키와 몸무게를 적어야 했다.

홍종현은 키 183 cm에 72 kg이라고 적었고 유라는 170 cm에 52 kg이라고 적었다. 이후 직접 직원이 키와 몸무게 측정을 나서자 유라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라는 "옷을 너무 두껍게 입었다"라며 몸무게 측정에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이다가 "가리셔야 한다"고 단단히 당부했고, 홍종현은 "제가 보호자입니다"라며 유라의 몸무게를 보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체중 목격?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체중 목격?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체중 목격?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