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건축주가 직접 짓고 분양하는 이천 소형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

입력 : 2015-02-25 09:32:17 수정 : 2015-02-25 09:32: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월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집을 구해야 하는 이들을 위한 희소식. 경기도 이천 마장지구와 600m 거리에 위치한 소형타운하우스는 분양가가 서울의 전셋값 정도에 불과하다. 치솟는 전세가가 부담이라면 소형전원주택매매에 눈을 돌려보자.

경기도 이천 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는 19년 동안 소형주택과 도시형 생활주택을 선도해온 예림종합건설(주)(대표 이익석)이 직접 짓고 직접 분양한다. 도심형 아파트의 장점인 편리성에 힐링을 더한 전원 그리고 나만의 개성이 있는 터전이라는 장점만을 모았다.

집 내부는 예림타운하우스 전체 36개 동의 분위기에 크게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내가 살고 싶은 집’으로 설계할 수 있다. 마감재, 구조, 면적, 각 실의 위치 등은 상담과 기술적인 검토를 거친 후 최대한 반영해 시공할 예정이다. 철근콘크리트 구조의 뛰어난 내구성을 보장하며 작은 평수임에도 대형 평수와 같은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한다. 특히 각 세대별로 2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이 눈에 띈다.

맞춤형 소형 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는 건축주가 직접 분양하는 것이어서 가격도 저렴하다. 전용면적 109㎡(구 33평형) 2층 테라스하우스가 기본형 기준으로 분양가는 2억7300만원이다. 서울의 전세가로 전원주택을 살 수 있는 것. 이 분양가에 모든 공사비가 포함돼 있다. 대지, 토목공사, 건축비, 2층 테라스 정원공사비, 인테리어, 정화조, 잔디 식재, 수도, 가스, 우·오수, 전기통신 일체 지중화 작업이 가능하며 계약 후에 추가공사비는 일체 들어가지 않는다.

경기도 권역으로 이사 할 때 출퇴근 시간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있는데, 예림타운하우스는 1.2km만 가면 덕평IC 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송파IC까지는 50분 거리, 서초IC까지는 45분 거리로 서울까지 1시간 내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예림타운하우스 주변으로는 30분 거리 내에 에버랜드, 양지파인리조트, 지산리조트, 이천 테르메덴, 설봉공원 등이 있다. 또 예림타운하우스 인근에는 국내 최대 규모라는 덕평휴게소보다 4배나 큰 마장프리미엄휴게소, 29만 평의 롯데프리미엄아웃렛 등이 들어섰다.

경기도 이천 전원주택 예림타운하우스는 현재 1차 36세대 분양중이며, 예림종합건설(주)의 홈페이지(www.yelim1.kr)와 블로그를 방문하면 현재 진행 중인 공사 현장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예림타운하우스 단지 내에 들어선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자세한 분양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600-6571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