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갱년기 여성' 베리얀30 솔루션으로 쉽게 극복

입력 : 2015-02-09 14:15:09 수정 : 2015-02-09 14:32: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성은 50대 전후가 되면 폐경과 함께 갱년기에 접어든다. 평균적으로 갱년기는 50세 전후로 시작되며, 갱년기 여성의 70~80%는 안면 홍조 증, 가슴 두근거림, 어지러움 증, 소화 불량, 건망증, 식욕 감퇴, 식은땀 등 신체적인 이상 증세를 겪게 된다. 또한 쉽게 피로하거나 만사가 다 귀찮아 지는 등 슬픈 감정과 더불어 우울증이 찾아오기도 하는데, 이 증상은 개인차가 심해 가벼운 것에서 중증까지 다양하게 나타난다.

그러나 갱년기 여성의 90%는 적절한 치료를 하지 않거나, 검증되지 않는 민간 요법이나 건강 보조 식품에 의지하는 경우가 많아 주의를 요하고 있다. 그렇다면 부작용 없는 여성 갱년기 개선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 콩, 따뜻한 우유…갱년기 개선에 좋아

검은 콩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불리며, 몸을 따뜻하게 해 주는 성질도 있어 갱년기 증상인 냉증 개선에 좋다. 또한 갱년기 불면증에는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것이 좋다. 다만, 음식을 통한 갱년기 개선은 증상 완화에 그치는 경우가 많고, 갱년기 증상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 중에는 체질에 따라 독이 되는 경우도 있어 섭취 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바이오피드백 천연요법으로 부작용 없는 베리얀30

부작용 없이 하루 5분 운동으로 갱년기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베리얀30은 갱년기증상을 포함해 분비물 감소, 불쾌한 냄새, 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질수축, 오르가즘, 질 건조증에도 효과가 있는 종합적인 여성 성기능 개선 솔루션이다. 

베리얀 30은 바이오피드백 치료와 함께 100% 천연 요법을 병행 해 손상된 신경을 재생 및 발달시키고, 질 근육 기능을 회복시키고 강화시킨다. 질 내 PH밸런스와 온도를 최적화해 천연에스트로겐과 콜라겐 공급으로 부작용 없이 부위전체가 탄력 있고 건강하도록 도와준다. 프로그램 진행 중에도 부부 관계를 비롯해 모든 일상 생활이 가능하고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아 프로그램 진행 사실을 누구도 알 수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베리얀30 관계자는 “베리얀30은 여성 갱년기, 요실금을 포함한 여성성고민과 부부관계를 개선하도록 도와주어 여성들이 스스로를 좀 더 사랑하도록 돕는다”며 “베리얀30을 이용하면 부부의 행복지수와 더불어 여성들은 매사에 자신감과 활력을 가질 수 있다”고 설명한다.

갱년기 개선에 효과 있는 베리얀30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eriyan30.co.kr/new7/?pid=1179)나 문의전화(080-540-5000)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