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차두리 고마워, 김진수 괜찮아" 더할 나위 없었다

입력 : 2015-02-01 01:21:57 수정 : 2015-02-01 02:06: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차두리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내는 축구팬들이 ‘김진수 괜찮아’를 외치고 있다.

1일 새벽 ‘2015 AFC 아시안컵 축구 결승’ 한국과 호주의 경기 여운이 가시지 않은 채 많은 관심이 쏠린 상태. 대표팀은 이날 오후 귀국길에 오를 예정이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지난달 31일(한국시간) 오후 호주 시드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5 AFC 아시안컵' 호주와의 결승전에서 연장전의 접전 끝에 2대 1로 패했다.  

이날 공동취재구역을 빠져나오는 김진수(23·호펜하임)는 연장 전반 추가시간 치명적인 실수를 아쉬워하는 듯 눈물을 흘렸다. 김진수는 취재진 앞에서 말을 잇지 못하다가 "미안하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다. (차)두리 형에게 마지막 선물을 해주고 싶었다. 너무나도 큰 실수를 저질렀다. 이번 경기를 통해 내가 얼마나 부족한 선수인지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김진수는 "한 번의 잘못된 판단으로 고생한 모든 분들과 축구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드렸다. 너무도 경솔한 행동이었다"면서 "지금까지의 축구인생에서 가장 큰 실수였다.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모두에게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김진수에게 괜찮다고 말한다. 이날 실시간 검색어에 ‘차두리 고마워’가 오르자 ‘김진수 괜찮아’도 올라오길 염원한다. 김진수의 실수를 감싸 안아주는 축구팬들의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므로 외친다. “차두리 고마워 ,김진수 괜찮아”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