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홀로 연애중' 전현무, 솔로 삼겹살 대첩 시청률 공약!

입력 : 2015-01-30 16:43:52 수정 : 2015-01-30 16:43: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전현무가 '나혼자 연애중'의 시청률 공약을 내걸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현무는 최근 JTBC '나홀로 연애중' 제작진에게 "시청률이 5%를 넘어가면 남녀 솔로 50명씩, 총 100명을 초대해 삼겹살 대첩 이벤트를 주선하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방송돼 참신한 기획으로 화제가 됐던 '상상연애대전'의 리부트 버전이다.

'상상연애대전’의 장점을 살리되 토크쇼의 형식을 가미하고 시청자 문자투표까지 유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줄 예정이다.

김민종-전현무와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으며 소녀시대 유리가 2대 '가상연인'으로 나섰다.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