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월드스타 이병헌 출연 '터미네이터5' 예고편 공개, 대박 예감!

입력 : 2015-01-30 14:07:36 수정 : 2015-01-30 14:24: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터미네이터5'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터미네이터5'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슈퍼볼 중계를 위한 약 30초 가량의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국프로풋볼(NFL) 최종 결승전인 슈퍼볼은 미국에서만 약 1억 명, 세계적으로 10억 명이 넘는 시청자에게 생중계되는 빅 매치다.

초당 광고비만도 4억 원이 넘어 할리우드 스튜디오들이 그 해 최고의 블록버스터를 경쟁적으로 소개하는 무대인 만큼 슈퍼볼 광고가 등장했다는 것 만으로도 '터미네이터5'에 대한 할리우드의 기대와 전 세계적인 관심을 증명해 보인 것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강력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를 빠른 속도감과 박진감 넘치는 영상으로 구성해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확인 시켜준다.

특히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젊은 시절 터미네이터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부활한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모습이 최첨단 기술력에 대한 확신과 놀라움을 동시에 전한다.

또한 인류의 미래를 건 과거형 터미네티어와 미래형 터미네이터의 격돌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완성한다.

더불어 극 중 T-1000으로 강렬한 악역 존재감을 선보일 이병헌의 모습 역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