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용감한 가족' 설현, 첫 대면한 물뱀과 뜨끈한 스킨십

입력 : 2015-01-30 09:28:40 수정 : 2015-01-30 09:28: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KBS 2TV ‘용감한 가족’의 호기심 대장 설현이 톤레사프 물뱀과 뜨끈한 스킨십을 나눈다.

오늘(30일) 밤 방송되는 2회에서 설현은 물뱀을 애완동물 다루듯 거침없이 만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설현은 조업에서 돌아온 이문식, 박명수, 민혁이 꺼내든 물뱀을 거리낌없이 받아들어 관찰하는가 하면 자연스럽게 목에 두르는 모습으로 남다른 동물 사랑을 선보인다. 그 어떤 두려움도 없이 물뱀을 만지는 설현의 모습은 왜 ‘용감한 가족’의 호기심 대장인지 알게 한다고. 가족들은 물론 스태프마저 경악하게 만든 설현은 “원래 동물을 많이 좋아한다. 다 똑같은 동물인데 왜 무서워하는지 모르겠다”라며 의아해 했다는 후문이다.

‘용감한 가족’의 송준영 PD는 “설현의 왕성한 호기심은 가끔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만들어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모든 대상에 호기심을 갖고 스스럼없이 다가서는 설현의 톡톡 튀는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민혁, 설현이 가상의 가족을 구성해 메찌레이 수상마을의 사람들과 이웃이 되어 생활하는 리얼 정착기. 그들의 삶을 몸과 마음으로 느끼고 가족과 행복의 의미까지 되돌아보게 만드는 신개념 시츄에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호기심 가득한 막내딸 설현과 톤레사프 물뱀의 특별한 만남은 오늘(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용감한 가족’ 2회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