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미닛, '미쳐' 티저이미지 공개…"강렬한 이미지 눈길"

입력 : 2015-01-29 14:43:31 수정 : 2015-01-29 14:43: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포미닛이 타이틀 곡 '미쳐' 티저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포미닛은 29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곡 '미쳐'의 멤버별 티저이미지 사진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포미닛은 흑백의 대비 속에 화려한 액세서리와 짧은 탱크톱 의상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포미닛 멤버들은 아찔한 허리라인과 탄탄한 몸매를 여과 없이 드러내 시선을 모은다.

또한 멤버별 이름이 새겨진 '버킷햇' 아이템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포미닛은 눈이 가려진 상태임에도 입술과 몸짓으로 타이틀 곡 '미쳐'의 역동적 분위기와 강력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본연의 카리스마 넘치는 걸그룹으로 다시 돌아온 포미닛의 '미쳐'는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와 손영진이 공동 작곡한 파워풀한 '트랩 힙합' 넘버로 강렬한 비트, 파워풀한 랩과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더욱 세고 강렬해진 포미닛의 내공을 실감케 할 '미쳐'는 귀를 즐겁게 하는 반복 후렵구와 이 밤을 즐기자는 통쾌한 가사가 중독성을 이끌며 곡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