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컬투쇼' 한그루 "4년째 연기 중"… 애플힙 '시선강탈'

입력 : 2015-01-26 15:28:37 수정 : 2015-01-26 15:35: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한그루가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한그루는 '동네형들' 코너를 진행하며 청취자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컬투는 한그루를 향해 "대중들이 배우로 알고 있다"고 하자, 한그루는 "가수활동은 3개월 밖에 안해서 배우로 알고 있다. 4년째 연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당시 주영훈이 곡을 주셨는데 사장님이 회사를 나갔다. 그래서 마음잡고 연기에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그루 '컬투쇼' 출연 소식에 과거 화보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8월 한그루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와 함께 매거진 나일론 9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한그루는 피트니스용 레깅스를 입고도 굴욕 없는 탄력적인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완벽한 보디라인과 애플힙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 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한그루는 헬스장을 찾아 볼륨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스트레칭과 스쿼트 운동, 짐볼 운동 등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그루 컬투쇼 출연' '한그루 컬투쇼 출연' '한그루 컬투쇼 출연' '한그루 컬투쇼 출연'

온라인 뉴스팀
사진=나일론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