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리미엄TS탈모방지샴푸, 하루만에 13억여 원어치 팔아 치워

입력 : 2015-01-26 13:16:29 수정 : 2015-01-26 13:16: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리미엄TS샴푸의 질주가 심상치 않다. 지난 1월 3일 홈쇼핑 방송에서 1만7000여 세트를 팔아 하루 만에 13억여 원의 매출을 기록해서 홈쇼핑 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TS샴푸가 최근 방송에서도 3회 연속 매진 행진을 하면서 또 다시 놀라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이 제품은 2014년 8월 13일 처음 출시한 이후 단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100억원의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GS홈쇼핑에서 출시한 후 7차례나 연속매진을 포함해 총 14차례의 매진행진을 해 홈쇼핑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프리미엄TS샴푸의 질주가 2015년에도 계속되고 있다. 프리미엄TS샴푸는 기존성분에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산초, 은행잎, 자몽등 5가지 새로운 성분을 추가해 만들어졌다.

탈모닷컴 대표 본인이 M자 탈모를 극복하고자 직접 개발해서 더 화제가 된 프리미엄TS샴푸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아마이드등 탈모방지, 모발굵기 증가 양모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의 성분에 이번에 추가된 다섯 가지 성분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선보였다. 프리미엄TS샴푸는 풍부한 세정력과 유효성분으로 남성탈모, 여성탈모, 출산 후 탈모, 원형탈모, 청소년탈모, 파마 염색 후 탈모 등 모든 탈모증상에 맞는 탈모방지샴푸라고 한다.

2010년 1월 처음 출시되어 탈모닷컴내에서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잡은 바 있는 TS샴푸는 특히 20대서부터 30,40대에 이르는 젊은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TS샴푸는 미투 제품들에 비해 철저히 탈모 인들의 두피보호 위주성분들로 만들어져 있는데,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을 넣지 않은 게 차별화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TS샴푸에는 15가지의 천연 유래성분들이 들어가는데 보통 일반 샴푸들의 경우 0.1% 정도를 넣는 경우가 많은데 비해 어성초가 6%, 자소엽, 녹차가 각각 3%나 실질적으로 들어가는 등 제조원가 측면에서도 차별화되고 있다.

한편 지난 12월 8일 종합편성 채널인 채널A의 ‘닥터지바고’에서는 ‘탈모’편이 방송됐는데 여기에 체험된 탈모방지샴푸가 바로 프리미엄TS샴푸라고 한다. 출연자들이 각각 비누와 일반샴푸 그리고 프리미엄TS샴푸를 가지고 직접 일주일 동안 사용해 본 후 모발측정을 한 결과 효과가 미미했던 다른 제품들과 달리 프리미엄TS샴푸를 썼던 출연자의 머리카락이 더 굵어지는 실험 결과를 얻었다고 한다.

프리미엄TS샴푸를 개발한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프리미엄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 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로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으며, 우리 아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쓰게 하려고 만든 샴푸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요즘 미투(me-too)제품들이 많이 출시 됐는데 단순히 판매위주로 제품을 만들지 말고 탈모인들을 위해 좋은 성분들로 된 좋은 품질의 샴푸를 만들어서 팔아줬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홈쇼핑에 선보이는 제품 구성은 ‘프리미엄TS탈모샴푸’ 500ml 대용량, 140ml 휴대용, 진동 두피마사지기인 ‘TS가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인터넷 등 다른 판매처보다 월등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TS샴푸의 질주가 어디까지 계속될지 흥미진진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