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술 없이 가슴성형, BBL솔루션으로 볼륨 업

입력 : 2015-01-14 17:43:40 수정 : 2015-01-14 17:43: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국 여성들의 평균 가슴 사이즈는 다른 국가의 평균 크기보다 작은 편에 속하며, 한국 여성 70% 이상은 가슴 사이즈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가슴성형을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지만 수술비용의 부담감, 보형물이 주는 이물감, 수술 후 통증, 사후 관리 등을 우려해 가슴성형을 주저하고 있는 경우 또한 많다.

이에 가슴성형을 하지 않아도 탄력 있는 가슴확대가 가능한 BBL솔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BBL솔루션의 강점은 수술 없이 집에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 BBL솔루션은 내분비 호르몬 발란스를 조절함으로써 가슴조직이 스스로 생성될 수 있도록 하며 진피층의 탄력 소실을 막고 유방조직의 체적 감소를 막아 처진 가슴의 탄력을 회복해 가슴 처짐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한다.

음압 원리로 새로운 가슴조직을 생성해 지속적 관리만으로 탄력을 유지할 수 있고 집에서 편안하게 섹시한 가슴라인과 균형 잡힌 가슴을 만들 수 있다.

이로 인해 가슴을 키우는 것 뿐 만이 아니라 출산 후 처진 가슴의 탄력 회복, 절벽사슴, 짝 가슴으로 고민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이처럼 BBL솔루션은 지방이 없는 단순 가슴 확대가 아닌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위한 바디스타일러의 밀착관리를 선보이고 있어 가슴 때문에 고민이지만 가슴성형이 두려운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BBL프로그램에는 단기간 가슴라인을 완성하는 스피드 프로그램, 완벽한 S라인을 원하는 여성을 위한 베이글 프로그램, 출산 및 다이어트로 인해 작고 처진 가슴 또는 탄력이 떨어지는 여성을 위한 탄력 프로그램이 있다.

더불어 가슴 교정이 필요한 교정 프로그램, 가슴탄력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채워 신혼으로 돌려주는 리웨딩 프로그램, 시간이 부족한 직장 여성을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 등 개인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들의 자신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BBL솔루션은 홈페이지(http://www.bblsolution.co.kr/m.backup/news03/?pid=12) 또는 전화(080-606-036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