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추울수록 더 HOT한 매력…한겨울 물놀이로 ‘철 없이 놀아보자’

입력 : 2015-01-07 10:46:18 수정 : 2015-01-07 14:43: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강민영 선임기자〕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친구들과 멋들어진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올 겨울은 따뜻한 물놀이와 인도어 레저로 훈훈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에서 30분…도심 속 원마운트 실내 워터파크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원마운트는 도심형 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다. 동계 시즌 원마운트는 실내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실내 온도를 33도, 평균 수온 31도로 유지하고 있어 수영복만 입고 있어도 추위가 느껴지지 않는다.

독일 수치료 시스템인 바데풀에서는 35도 수압을 통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고, 실외와 실내를 넘나드는 반투명 슬라이드 투겔라이드, 순간적인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보울 형식의 어트랙션 킹볼라이드 등을 통해선 짜릿한 물놀이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새해 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실속까지 챙길 수 있다. 가족 단위 고객(4인), 아이를 동반한 어머니 고객, 학생(청소년), 커플들에게 스페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생일 고객을 무료 초청하고 동반 3인에게도 최대 40% 할인을 적용해준다. 홈페이지( www.onemount.co.kr) 참조. 1566-2232.

◆연인과 함께 색다른 겨울철 물놀이 ‘캠핑형 이색 스파’ 부평 수목어스파

사랑하는 연인과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부평 수목어스파를 주목할 만하다. 수목어스파는 캠핑형 스파라는 이색적인 콘텐츠로 ‘아는 사람들만 아는’ 알짜 여행 장소로 입소문이 나 있다. 다른 이용객들의 방해를 받지 않는 독립된 공간인 단독 스파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캠핑존에는 셀프 네일아트와 족욕까지 즐길 수 있도록 조성돼 있다.

수영장 스파와 노천 스파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을 위한 시설과 장비까지 갖추고 있으니 여자친구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할 장소로도 제격일 법하다. 홈페이지( www.smokar.co.kr) 참조.

mykang@sportsworldi.com

원마운트 실내원터파크.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