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작은 변화로 여성의 자신감을 채우는 질필러

입력 : 2015-01-05 10:55:05 수정 : 2015-01-05 10:55: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요즘 중년 여성들은 예전과는 눈에 띄게 달라진 몸과 피부에 대해 성형이나 화장품 등의 미용방법을 적극 활용해 세월의 여파를 막고 있다. 주름개선 수술부터 지방흡입, 간단한 필러시술 등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이러한 시대의 변화로 여성성형 분야도 예전과는 다르게 당당히 자신의 문제점을 전문의와 상의한 후 진행하는 추세로 나타나고 있는데, 이전에는 부끄럽거나 숨겨야 할 것으로 여겨졌던 이쁜이수술이나 질축소수술의 수요 역시 해가 바뀔수록 늘어나는 추세다. 이와 함께 질필러라는 여성 시술 또한 떠오르고 있는 여성 성형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뭘까?

중년여성들이 질축소수술이나 이쁜이수술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여성불감증이다. 남편의 질병이나 노화가 불감증의 원인일 수도 있지만, 여성의 신체상의 변화 역시, 불감증을 만들어낼 수 있는 원인이라는 것을 인지해 대처하기 때문이다.

이쁜이수술과 질필러 등의 질성형수술은 여성들이 그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껴 선택하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문제는 일반 성형수술과 달리 질성형수술에 대한 정보가 잘 알려져 있지 않고,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는 것 역시 어려워 선택이 쉽지 않겠지만 보다 신중할 필요가 있다.

◆질필러 시술이란?

질필러는 비수술적 질축소성형법으로 최근 선호되는 것은 ‘오르펌질필러 이쁜이수술주사’다. 필러제를 주입해 탄력을 잃거나 늘어진 질모양을 축소수술을 받은 것처럼 효과적으로 좁혀준다. 박정인 원장은 “입구부분만 좁히는 데 그치지 않고 질 내부까지 충실하게 보충해 다른 필러 시술에 비해 확실히 차별화된 질 타이트닝 효과를 보인다”면서, “시술은 5~10분이면 끝나고, 1주일 후부터 부부관계가 가능하며, 임신이나 출산에도 문제가 되지 않는 안전한 시술법이다”라고 설명했다. 선천적으로 질의 크기가 크거나 탄력이 떨어지는 경우에 효과적이다.

다른 수술법에 비해 질필러는 출혈 및 통증이 적고 회복기간 등 시술에 투자해야 할 시간이 매우 짧다는 점에서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출산 후의 젊은 직장인 여성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다만 질필러나 질축소수술의 특성상 여성 개인의 상태에 따라 효과나 주입되는 필러양 천차만별이므로 정확하고 신중한 선택 후 전문 병원에서의 내진검사가 반드시 필요하다. 시술 효과를 극대화 시키려면 필러가 삽입되는 질벽층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반드시 질근육층이 아닌 질근막층위에 삽입해야 질축소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질근육층에 질필러가 들어가면 질축소효과가 전혀 없고 비용만 낭비하게 된다. 따라서 시술케이스가 많고 경험이 많은 전문의가 포진된 곳일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 병원의 홈페이지를 잘 살펴보고 일부 얼굴 성형이나 지방흡입수술, 남성 성기확대 수술 등 다양한 성형을 병행하는 병원의 경우 자칫 전문성이 떨어져 수술결과가 좋지 않거나 사후관리가 부족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