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팝스타4' 홍찬미 무대에 엇갈린 심사위원들 반응

입력 : 2014-12-22 00:25:27 수정 : 2014-12-22 00:25: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팝스타4 홍찬미 K팝스타4 홍찬미 K팝스타4 홍찬미 K팝스타4 홍찬미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홍찬미는 자작곡 '나쁜 아이'를 불렀다. 

홍찬미는 시작 전 "관계에 굉장히 서툰 아이의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라고 소개한 뒤 노래를 시작했다.

홍찬미는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자작곡 심사가 가장 어렵고 조심스럽다"며 "가사가 난해하다. 멜로디는 보편적으로 좋기에는 상업성이 부족하고 음악성으로 기발하기에는 기발한 것이 없다"고 평가했다. 

반면 양현석은 "지난 첫 평가에서 기승전결이 없다고 했었는데 이번 자작곡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다"며 "지금 보니까 '어? 잘하면? (가능성이 있겠는데)'라는 생각이 든다. 마음속으로 한 번 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좋은 무대였다"고 칭찬했다.

이후 유희열은 "찬미씨의 마음이 '사랑받고 싶어요. 혼자 두지 말아요'라는 가사에 들어 있는 것 같다"며 "수고했다"고 격려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