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정글 이태임' 원초적 섹시미 발산

입력 : 2014-12-20 13:04:36 수정 : 2014-12-20 13:04: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배우 이태임이 환상 몸매를 공개한 가운데 그의 과거 화보가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이태임이 다마스 해안을 보자 끼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첫 번째 생존지였던 아레날 화산지대부터 바다를 그리워했던 이태임은 코스타리카 태평양 해안에 자리 잡은 작은 섬 다마스로 이동하면서 물과 만난다. 먹을거리를 찾기 위해 숲 탐사를 하고 지친 몸으로 바다로 뛰어 든 이태임은 밀려오는 파도를 맞으며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한편 과거 이태임은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통해 자신의 몸매를 자랑한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태임은 늘씬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글 이태임’에 누리꾼들은 “‘정글 이태임’ 사랑스럽네” “‘정글 이태임’ 몸매 좋다” “‘정글 이태임’ 황제를 위하여는 왜 안 떴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코스모폴리탄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