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족∙연인 여행객들 입맛 붙잡는 가평 맛집, 아침고요수목원 인근 '금강산 숯불닭갈비'

입력 : 2014-12-20 15:00:00 수정 : 2014-12-20 15: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울 근교에 위치해 부담 없는 여행지로 유명한 가평에 연말을 맞아 겨울여행을 즐기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평은 아침고요수목원, 남이섬, 쁘띠 프랑스, 북한강 드라이브 코스 등 볼거리도 풍부하지만 곳곳에 숨은 맛집이 많아 식도락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메뉴와 콘셉트로 손님을 맞이하는 여러 맛집 중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인근에 위치한 금강산 숯불닭갈비는 이색 메뉴로 젊은 연인들은 물론 가족동반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는 맛집이다.

금강산 숯불닭갈비의 대표 메뉴로는 마늘닭갈비와 퐁듀 닭갈비가 있다. 

마늘닭갈비는 일반 고추장양념 닭갈비와 달리 마늘양념을 기본으로 한 흰 양념 닭갈비로 숯불에구운 닭갈비에 마늘의 알싸한 향과 고소한 맛이 그대로 배어 있어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육질을 맛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퐁듀 닭갈비는 기름기를 빼고 육즙은 그대로 살린 숯불닭갈비를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 퐁듀에 찍어먹는 메뉴로 어린이는 물론 여성 고객과 젊은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매콤한 닭갈비를 먹다가 고소한 치즈 맛이 궁금해지면 치즈 퐁듀를 별도로 추가할 수 있다.

이곳의 주메뉴인 닭갈비 외에도 수제막국수와 전병 또한 고객들이 즐겨 찾는 메뉴들이다. 막국수의 면은 직접 반죽을 뽑아 만들어 있는 그대로의 메밀 향을 느낄 수 있다.

금강산 숯불닭갈비 관계자는 "연말연시 모임이나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평 여행객들이 많은 요즘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차별화 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금강산 숯불닭갈비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에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