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지연-다희, 이병헌 협박 이유? "모멸감 때문"

입력 : 2014-12-16 19:38:41 수정 : 2014-12-16 19:38: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검찰이 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기소된 걸그룹 멤버 다희 (20)와 모델 이지연(24)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다. 

16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40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중앙지방법원 형사9단독(정은영 판사)에서 폭력행위 등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위반(공동공갈) 혐의를 받고 있는 걸그룹 글램 다희와 모델 이지연에 대한 3차 공판이 열렸다. 이날 공판에는 다희, 이지연이 참석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자리에서 검찰은 “비록 미수에 그쳤으나 요구 금액이 50억원에 이르고 은밀한 사생활 동영상을 수단으로 사용했다는 점에서 죄질이 불량하다”고 구형 이유를 밝혔다.

검찰은 사생활 동영상을 빌미로 이병헌을 협박한 이지연과 다희에게 “피해자에게 책임을 떠넘기며 뉘우치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고, 판사는 마지막으로 이지연에게 “왜 그랬나. 이런 범죄를 저지른 이유가 뭔가”라고 물었다.

이어 판사는 “변호인의 진술도 모두 들었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도 파악했다. 그런데 도무지 왜 이런 일까지 저지르게 됐는지 꼭 한번쯤 직접 물어보고 싶었다”고 질문을 던진 것으로 알려졌다. 

판사의 질문에 이지연은 눈물을 흘리며 “모멸감 때문에”라고 짧게 대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지연은 이병헌을 사생활 동영상을 빌미로 협박한 이유에 대해 당초 이병헌이 자신과 연인관계였으나 그가 결별을 선언하자 모멸감을 느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병헌 이지연 다희에 대해 누리꾼들은 “이병헌 이지연 다희, 모멸감이라고?” “이병헌 이지연 다희, 무슨 말이 저래” “이병헌 이지연 다희, 이민정 역고소 가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