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대포항횟집 대게가 최고인 속초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

입력 : 2014-12-13 16:00:00 수정 : 2014-12-13 16: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킹크랩, 대게, 문어 등의 살이 올라 입맛을 자극하는 계절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주말을 이용해 강원도 속초 대포항을 방문하고 있다.

대포항은 동해안의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대표 명소다. 대게, 오징어, 가자미 등 풍부한 수산물을 활어회 수산시장이나 회센터에서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런 대포항에서도 눈에 띄게 인산인해를 이루는 맛집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튀김골목과 난전먹거리시장 바로 옆에 새롭게 오픈한 대포대게회직판장이 그 곳이다.

대부분의 대포항 식당들은 스끼다시가 많이 나오는 편이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가기엔 마땅치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가지 스끼다시가 있어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이곳은 가족 단위 손님들이 특히 많이 찾아오는 것으로 전해졌다.

물론 맛도 좋다.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배를 갖고 있는 선주가 직접 잡고 수입해 유통하고 판매하는 선주직판제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각종 게(대게, 킹크랩, 털게, 홍게, 랍스타 등)와 회(자연산 광어, 우럭, 가리비, 오징어, 세꼬시 등 활어) 등 갓 잡은 수산물의 싱싱함을 느낄 수 있다.

또 가마솥보다 성능이 우수한 새로 개발된 찜기로 대게 등의 각종 게들을 쪄내기 때문에 쉽게 맛보지 못할 깊은 맛을 음미할 수 있다.

가격도 저렴하다. 다른 곳보다 30~50% 가량 저렴한 금액에 대게나 킹크랩 등 게와 자연산 광어, 우럭 등의 활어회를 구입할 수 있다.

이런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총 3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무한리필 스끼다시 셀프초이스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1층에는 수조와 함께 대기실, 휴식공간으로 이용되는 테라스가 마련돼 있다. 또 게를 먹을 수 있는 '대포크랩'이라는 이름의 2층 중앙에는 1인당 4000원에 20여가지의 스끼다시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셀프바가 놓여져 있으며, 회를 먹을 수 있는 장소인 '대포회'라는 이름의 3층에서는 별도의 비용 없이 스끼다시 셀프바를 이용 가능하다.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964-3번지(도로명 주소: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 희망길51)에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