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희열, 양현석에 YG엔터테인먼트 박봄-승리 파문 질문하자…

입력 : 2014-12-02 00:23:30 수정 : 2014-12-02 00:23: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양현석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의 각종 파문에 입을 열었다.

양현석은 지난 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YG엔터테인먼트 박봄 마약 파문, 승리 교통사고 파문 등에 입을 열었다.

이날 깜짝 게스트로 등장, 청년들과 함께 자리 한 유희열은 양현석에게 "최근 들어 YG가 사건, 사고의 아이콘이 되어가고 있다. 대표로서 너무 관리가 소홀했던 것 아닌가?"라는 질문을 던졌다.

그야말로 돌직구 질문이었던 유희열의 발언에 양현석은 "일단 먼저 창피하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솔직히 안 일어나도 될 일들이 자의적 타의적으로 일어났다. 관리를 조금 더 철저하게 했어야 하는데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스타가 되면 본인에게 엄격해져야 한다는 걸 어린 친구들이 정확히 인지하고 있지 못한다. 다만, 한 번 실수와 잘못은 포용해 주려 하지만, 두 번 반복하는 건 습관이다.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할 것”이라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유희열 박봄 승리에 누리꾼들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유희열 박봄 승리, 난감하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유희열 박봄 승리, 이미 늦은 감도..”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유희열 박봄 승리, 제대로 된 사과를 요구해 볼 순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