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글의 법칙' 이태임, 여신 몸매 입증… 과거 노출 장면도 대박

입력 : 2014-11-28 23:53:42 수정 : 2014-11-29 00:00: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태임이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몸매에 시선이 쏠렸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는 세계 최고의 녹색국가 코스타리카로 떠난 병만족의 첫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이태임은 "수영은 자신 있다. 바다는 그냥 놀이터였다"며 아찔한 보디라인을 공개했다. 이에 그의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태임은 지난 6월 개봉한 '황제를 위하여'에 출연해 배우 이민기와 화끈한 베드신을 선보였다.

영화에서 이태임은 검은색 속옷으로 가려진 터질 듯한 가슴볼륨과 육감적인 몸매로 남심을 흔들었다. 특히 검은색 속옷의 이태임은 이민기과 침대위에서 격렬한 키스와 정사신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정글의 법칙' 이태임에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이태임, 대박" "'정글의 법칙' 이태임 우와" "'정글의 법칙' 이태임, 몸매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