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상미, 내년 초 결혼… '패스트푸드점 얼짱' 시절 '청순미모'

입력 : 2014-11-28 11:55:55 수정 : 2014-11-28 11:55: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남상미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상미는 데뷔 전부터 얼짱으로 유명세를 탔던 바 있다. 가수 성시경도 지난 3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 사냥’에서 남상미의 데뷔 전 미모를 언급했던 바 있다.

성시경은 “제가 대학생 때 남상미 씨가 한양대 앞에 있는 햄버거가게의 유명한 얼짱(얼굴이 예쁜 사람)이었다”라며 “남상미 씨 정도 미모의 여인이 카운터에 있다면 난리가 날 수밖에 없다”고 언급했다.

남상미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남상미 결혼하는구나" "남상미 결혼 축하해요" "남상미 결혼 소식 깜짝" "남상미 결혼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상미 소속사 측은 지난 28일 보도 자료를 통해 “남상미 씨가 2015년 1월24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예비신랑은 30살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 남상미 씨와 예비신랑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결정하게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