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안혜상-김경호 매니저 결혼, 춤으로 맺어진 달달한 인연

입력 : 2014-11-28 03:48:00 수정 : 2014-11-28 03:48: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이 화제다.

지난 27일 김경호 매니저인 남규택 실장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오는 29일 안혜상과 결혼을 하게 됐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가수 김경호와 안혜상은 지난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에서 한 팀을 이뤘다. 안혜상은 현재 김경호와 같은 소속사이며 2011년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해 문희준과 팀을 이뤄 우승한 바 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이렇게 시작된다. 당시 김경호가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에게 안혜상을 데려다 주라고 부탁했으며 이에 매니저가 6개월간 안혜상을 데려다주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남규택 실장의 결혼식은 오는 29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서초구 아이윌 웨딩홀에서 열린다. 결혼식 사회는 마술사 이은결, 축가는 김경호가 부를 예정이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에 누리꾼들은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대박"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굿"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