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예원-박태환, 식사·자동차·영화 데이트까지?… "썸도 아냐"

입력 : 2014-11-27 10:41:54 수정 : 2014-11-27 10:41: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장예원 SBS 아나운서와 수영선수 박태환의 열애설이 보도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7일 오전 한 매체는 "영화관과 자동차 안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알아 갔으며 시간이 흐르자 선물을 주고받는 단계로 발전했다"며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지난달 19일 두 사람은 서울 청담동 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평소 박태환과 친분이 있는 류윤지(29) MBC 수영 해설위원, 서인(35) MBC 아나운서와 함께 식사를 했다.

이후 박태환은 자신의 차량을 이용해 장예원 아나운서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집 앞까지 데려다 줬으며, 횡단보도를 건너 집으로 들어가는 장예원 아나운서를 끝까지 바라보는 매너를 선보였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25일에는 서울 청담동의 또 다른 레스토랑과 서울 모처의 영화관에서 단둘이 데이트를 했으며, 지난 14일 박태환이 장예원 아나운서의 집으로 찾아가 오랜만에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에 SBS 측은 "장예원에게 확인한 결과 아무 사이가 아니라고 한다. 친한 오빠, 동생이기 때문에 영화도 함께 볼 수 있었던 것이다. '썸'이나 사귀는 사이도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태환 장예원 진짜 오빠 동생 사이?" "박태환 장예원 선남선녀인데 아쉽네" "박태환 장예원 데이트 아냐?" "박태환 장예원 친분 깜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